본문 바로가기

일상 로그

BBQ 네고왕 주문하는 방법!! 다시 돌아온 비비큐 네고왕 황금올리브치킨과 메이플치킨

안녕하세요!! 지원로그입니다~ 치킨 좋아하시나요? 대한민국은 한 골목 건너 치킨집이죠! 저도 치킨 엄청 좋아합니다!! 고등학생 때 제 키를 키워준 것을 5할이 동네 치킨집이었죠. 야식으로 먹는 치킨은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죠. 가끔 네네치킨도 먹고 근처 다른 치킨도 먹지만 개인적으로는 비비큐의 황금올리브치킨과 교촌치킨의 고추바사삭과 허니콤보를 제일 좋아합니다.

그래서 퇴근길 비비큐 치킨 네고왕 주문하고 가는 길에 포스팅 작성하기!! 빨리 올려야 한 사람이라도 더 본다고요~

 

비비큐 네고왕은 회원가입 없이도 주문 가능해요~

(어플을 이용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! 이건 곧 도전해보고 포스팅 올릴게요!)

1. bbq 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.

2. 들어가면 바로 bbq 치킨 홈페이지 '광희나는 네고왕'을 누릅니다.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
3. 먹고 싶었던 비비큐 치킨을 골라줍니다.

솔직이 비비큐 하면 '황금올리브' 아니겠습니까?

(교촌 허니콤보. 네네 뿌링클 이전에 비비큐의 황금올리브가 있었죠)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4. 위치 정보는 자유롭게 선택하시고 들어갑니다.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5. 비비큐 치킨은 사이드 메뉴나, 음료 추가하고 싶으시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. 

저는 양념치킨 소스 추가했어요.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6. bbq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을, 비회원이시면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.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7. 그리고 [포장 주문 / 배달 주문]을 눌러줍니다.

사실 비비큐가 찾아보면 여기저기에 많이 있어요. 우리 동네 bbq 치킨은 어디 있나 찾아보세요.

(배달비 3,000원을 아낄 수 있어요)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8. 저는 비회원이라 주소를 입력해주었습니다. (회원은 생략 가능)

9. 그리고 (역시 회원은 생략 가능) 비회원 본인 인증을 해줍니다. 

**비비큐 치킨 비회원 인증번호는 문자가 아닌 카톡으로 옵니다.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10.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. 저는 직접 결제가 아직까지는 더 편하더라고요!

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네요.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11. 이제 결제내용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'결제'버튼을 누르면 주문 완료!!

이제 맛있는 치킨만 기다리면 됩니다. 

비비큐 네고왕 주문 / bbq 황금올리브 메이플 치킨

근데 사실 이번에 주문하면서 느낀 게 이번 비비큐 네고왕은 좀 상술이라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. 지난번 네고왕때는 어플까지 설치했다가. 서버도 제대로 세팅되어있지 않아서 결국 포기하고 안 먹었는데 참 아쉽더라고요. 23,400원이면 그래도 동네 치킨집이나 다른 브랜드의 치킨보다는 확실히 비싸다는 느낌을 버릴 수 없지만 아쉬운 마음에 주문하면서 저처럼 주문하시고 싶은 분들이 있을까 해서 작성해 본 포스팅이었습니다. 치킨 주문 다 하고, 어플로 회원 가입하면 5,000원 쿠폰을 준다는 소식을 들었네요. 다음에는 할인을 가장한 마케팅 말고 진짜 할인받아서 먹고 싶습니다. 

 

그래도 치킨을 먹었으니 아름다운 밤이에요!! 오늘 수요일인데 이번 주 금요일이 공휴일이라서 내일 하루만 더 출근하면 주말입니다~~ 조금만 더 힘내세요!!